'2017/05'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7.05.31 [검색] SEO 태그 가이드
  2. 2017.05.19 [미미박스 검색이야기] 상세검색 필터 개선
  3. 2017.05.19 [미미박스 검색이야기] 자동완성 추천필터와 검색 결과 내 배너

[검색] SEO 태그 가이드

ITWeb/검색일반 2017. 5. 31. 16:52

- 네이버 검색 관련 가이드 : http://webmastertool.naver.com/guide/basic_optimize.naver

- 구글 검색 관련 가이드 : https://developers.google.com/search/docs/guides/search-gallery 

- 페이스북 오픈 그래프 태그 가이드 : https://developers.facebook.com/docs/sharing/webmasters#markup

- 페이스북 앱 링크 태그 가이드 : https://developers.facebook.com/docs/applinks/metadata-reference


:

[미미박스 검색이야기] 상세검색 필터 개선

ITWeb/미미박스검색이야기 2017. 5. 19. 10:49

늦었지만 그래도 열심히 작업한 내용이니 공유해 봅니다.

이 작업 내용은 좀 큰 작업이였습니다.

상세검색 기능이 있었지만 실제 사용양이 거의 없다고 할 정도로 충격적이였습니다.

우선 모바일 경험에서 보면 숨겨 놓은 것 자체가 많이 쓰지 말라는 것과 같은 것인데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 ㅡ.ㅡ;

그래서 대표가 되는 검색 필터를 밖으로 끄집어 냈습니다.


결과는 기존 대비 5배에서 7배 정도의 사용성 개선 효과가 있었습니다.

각 플랫폼 별로 보면 android 는 5배 개선, ios 와 mobile web 은 7배 개선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구경하기)

http://m.search.memebox.com/



※ 본 글은 회사의 입장과는 전혀 상관이 없으며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된 글 임을 알려 드립니다.

:

[미미박스 검색이야기] 자동완성 추천필터와 검색 결과 내 배너

ITWeb/미미박스검색이야기 2017. 5. 19. 10:41

4월에 오픈한 것도 있는데 미쳐 정신이 없어서 일단 5월 오픈 내용 부터 포스팅 하고 4월 변경 내용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에게 있는 좋은 기획전과 이벤트/쿠폰등을 고객의 니즈에 맞춰 보여 주면 어떨까 싶어서 시작을 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이 사용이 되고 있지 못하지만 좋은 기획전과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해 보고자 합니다.


더불어 자동완성 기능을 많이 사용하시는데 검색 결과에 대한 필터를 바로 제공 함으로써 더 빠르게 상품을 찾아 보실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 하였습니다.

뭐 별거 아니라고 생각 하실 수도 있지만 작은 변화라도 알리고 공유를 해야 한다는 마음에 작성해 봤습니다. :)


구경하러가기)

모바일 : http://m.search.memebox.com/

PC : http://www.memebox.com/




※ 본 글은 회사의 입장과는 전혀 상관이 없으며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된 글 임을 알려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