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Elasticsearch 동영상 강의 - 유료

Elastic 2021. 9. 9. 20:53

안녕하세요.

그 동안 제가 커뮤니티에 작게나마 질문에 댓글도 달고 일부 정보도 공유 하고 했었는데요.

좋은 기회가 생겨서 Elasticsearch에 대한 동영상 강의 컨텐츠 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유료 강의 입니다. ^^;)

 

제가 그 동안 Elasticsearch 를 어떻게 익혀 왔고 실 서비스에 적용은 또 어떻게 했는지 그리고 문제가 발생 했을 때 어떻게 문제를 해결해 나갔는지 본 강의를 통해서 모두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기본 이론과 이론에 기반한 실습 그리고 최종 배운 것을 토대로 분석, 설계, 구축, 구현 까지 마무리 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처음 시작해 보시는 분이나 시작은 했으나 좀 더 동작 원리나 Elasticsearch 를 잘 다뤄 보고 싶으신 분들께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 합니다.

강의를 들으시는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계속 노력 하겠습니다.

(문제가 된다면 삭제 처리 하겠습니다.)

 

P.S. Elasticsearch 레퍼런스 문서를 모두 정독 하신 분, 소스 코드를 정독 하신 분은 본 강의가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https://bit.ly/3ttacof

 

The RED : 검색엔진 구축을 위한 Elasticsearch 마스터 클래스 | 패스트캠퍼스

국내 1티어 검색 엔지니어 정호욱에게 엘라스틱서치 설치부터 기본구조, 핵심기능까지 배워보세요. 500페이지에 달하는 방대한 가이드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fastcampu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