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근무 8년, 그후 내 자리

ITWeb/스크랩 2007. 2. 5. 12:37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자리

글 제목을 작성하고 보니 낚시글 같다는 느낌이 강하게 든다.
뭐.. 본의는 아니기 때문에 스킵..

IT 관련 일을 시작을 2000년 부터 했으니 벌써 8년째다.
컴퓨터과학과나 하는 직업에 비해 사실 이쪽으로는 그다지 관심이 없었다.
군대 갔을때 단순히 제대하고 나면 뭘 하면서 먹고 살아야 할까를 고민 한끝에..
그래 복학해서 뭘 하겠냐.. 전공이나 열심히 해보자 하고 마음을 먹고 IT 에 발을 디디게 되었다.

그 동안 자리 정리를 엄청 열심히 해왔다..
뭐.. 딱히 맘에 들었던 적은 없었지만..
마누라가 제발 사진 좀 찍어 공유해 달라고 해서 이번에 팀 이동하면서 자리 정리를 하며 한장 찍었다.

말 그대로 내 자리다..
요즘 분위기 어수선 한다.
위기가 기회라고 했던가... 암튼 올 1년은.. 한번 달려 볼까 한다.
지금도 사실.. 많이 지쳤지만 그래도 아직 난 젊다(?)

web2.0 이나 ucc 니 집단 지성이니.. 참.. IT 는 재밌는 세상이다 기회는 기다린다고 오지 않는다 그렇다고 잡으려 하면 이미 지나가 버렸을지도 모른다.
내가 할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 기회를 한번 만들어 보고 싶다.

제발 도와주라.. XX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