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배포 - Web Load Testing For Dummies

ITWeb/서버관리 2011. 10. 26. 17:28

아래 short url 클릭 하시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불편하실 까봐.. 파일도 첨부 합니다.. ㅎㅎ


이거 저작권법 위반이면.. 삭제 하겠습니다.


[아이뉴스 기사 인용]

컴퓨웨어는 초보 사용자들을 위한 웹 로드 테스팅 전자책(ebook)인 '웹 로드 테스팅 포 더미즈(Web Load Testing for Dummies)'를 공식 배포한다고 25일 밝혔다.

웹 로드 테스팅 포 더미즈의 저자인 컴퓨웨어의 웹 로드 테스팅 제품 매니저 콜린 메이슨(Colin Mason)과 미국의 소프트웨어 테스팅 전문기업인 퍼프테스트플러스의 설립자겸 최고기술경영자 스콧 바버(Scott Barber)는 e북을 통해 웹 로드 테스팅의 중요성 및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한다.

성능이 뛰어난 웹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의 브랜드 및 명성을 제고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지만, 반대로 성능이 낮은 웹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의 위험 요인을 증가시키게 된다. 웹 로드 테스팅은 웹 애플리케이션의 위험 요인을 관리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다.

웹 로드 테스팅 포 더미즈는 ▲웹사이트 성능을 높일 수 있는 웹 로드 테스팅 방안 ▲로드 테스트 시기 ▲웹 성능이 비즈니스에 직접적으로 미치는 영향에 대한 내용을 상세히 담고 있다.

웹 로드 테스팅 포 더미즈는 웹 로드 테스팅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 및 개인 사용자라면 누구나 컴퓨웨어의 웹사이트(http://bit.ly/mRRKKl)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해 활용할 수 있다. 
: